약관동의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장. 총칙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6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 7장. 유료서비스

제1.장 총 칙
본 이용약관은 관계법령 및 관련규정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으며,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자가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을 전제로 제공됩니다.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관련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여 이용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본 약관의 용어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튜터 :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참여하고 있는 회사 소속 직무전문가 및 진로 컨설턴트
이용자 : 회사가 운영하는 플랫폼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비회원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회원ID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자신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비밀번호 : 회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개인정보 :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학교, 학과 등의 사항에 의하여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
서비스 :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플랫폼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일체의 용역, 자료, DB, 정보 등을 활용한 행위
유료서비스 :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 및 교육 프로그램, 컨설팅, 용역 제공 등 제반 서비스
서비스이용요금(또는 서비스요금 또는 이용요금)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지불하는 대가
플랫폼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상에 구축한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DB, 기타 이와 유사한 정보통신 처리 장치
어플리케이션 : 플랫폼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웹, 모바일 웹, 스마트폰 앱, 기타 이와 유사한 정보통신 처리장치
콘텐츠 : 회사가 생성, 수집 등 기타 방법으로 전달 매체에 관계없이 이용자에게 제공한 정보 및 서비스 일체
이용자 콘텐츠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도출된 반응들이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각종 파일과 링크 등으로 구체화되어 서비스상에 드러난 결과물
데이터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수집하고 축적한 각종 정보, 자료 등

제3조. 약관적용과 약관 외 준칙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본 약관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 및 약관에 규용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회사가 플랫폼상에서 별도로 공표한 공지, 이용안내, 상관례 등에 따릅니다.

제 4조. 약관의 공시, 준용,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의 내용은 홈페이지(www.world-class.co.kr)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사정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이용자에게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이용 약관 페이지와 공지사항에 변경 기준일로부터 최소7일 전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 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발생하는 사안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④ 변경된 이용약관의 효력은 약관 변경 이전에 가입한 이용자 전체에게 소급 적용됩니다.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본 약관 제19조 제1항에 따라 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단,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자는 회원가입절차를 거쳐 가입하여야 합니다. 회원 가입 희망자가 본 약관의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원가입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신청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약관 변경 시 공지된 변경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제19조 제1항에 따라 계약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회원과 회사 간의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신청절차 상에서 승낙을 표시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③ 비회원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별도 회원가입절차 없이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서비스에 대한 이용 의사를 표시한 시점에서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약관 변경 시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이후 비회원으로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서비스를 재이용할 시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약관 변경 시 공지된 변경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제19조 제1항에 따라 계약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④ 비회원과 회사 간의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가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이를 회사가 승낙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 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자동으로 비회원 이용자로 간주됩니다.
② 온라인 회원 가입신청 양식 및 비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므로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으시거나 법적 보호를 받지 못 하실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제6조에 따른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사후에라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2.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흡한 경우
④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이용계약 신청의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변경 및 보호

① 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②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름, ID, 주민등록번호 등은 수정할 수 없으나 법령에 의한 경우는 예외적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③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원이 동의한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구매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제3자에게 구매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실제 청약시에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명시하여 구매회원의 동의를 받고,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조.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의무

①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서비스 운영상, 기술상 필요하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경우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1.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사이트에 게시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2.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수정, 중단, 변경할 경우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③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게시판, 전자우편, 기타 수단 등을 이용하여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④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기본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된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1조. 이용자의 의무

① 유료서비스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 회사가 책정한 서비스요금을 회사에 지불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공지 혹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본 약관의 규정 혹은 기조를 위반하거나 회사에 위험 또는 법적 피해를 초래한다면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서비스 전체나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실은 이메일 및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기타 수단을 통해 알려 드립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ID,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회원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이것이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다음 각 호의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는 경우
2. 미풍양속 등 건전한 가치관을 훼손하는 행위 또는 반사회적 활동이 우려되는 경우
3.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현저한 장애를 유발하는 경우
④ 이용자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등 이용자에게 통보 가능한 기타 수단으로 별도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다른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 및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2.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자의 이용 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 증오, 폭력적인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이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악의적이거나 차별적인 활동을 하는 행위
7.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 자료를 전송 혹은 게시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적절한 작동을 무력하게 만들거나 운영 설비 등에 과도한 부담을 지우려는 목적의 행위
9.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허가 없이 자동화된 수단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콘텐츠나 정보를 수집하거나 다른 방식을 통해 접근하는 행위
10.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정크메일(junk mail),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3.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경연이나 경품 등(이하 프로모션이라 함)을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는 행위
14. 회사의 직원이나 관리자, 튜터를 가장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1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6.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7. 본 약관의 위반을 조장하거나 권장하는 행위
1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⑦ 회사 및 이용자는 타인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다음 각 호에서 정한 사항을 이행합니다.
1. 타인의 권리를 존중할 것
2.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여서는 아니되며 법률을 위반하는 콘텐츠를 게시하지 아니할 것
3. 상습적으로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것
4. 회사의 서면 허가 없이 회사의 저작권이나 상표권 및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과 혼동되는 유사 상표를 사용하지 말 것
5.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로부터 정보를 수집하려는 경우에는 정보수집의 주체가 회사가 아닌 이용자임을 분명히 밝히고 이용자가 수집하는 정보와 이용 방법을 설명하는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게시한 후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구할 것.
6. 타인의 신분 증명 문서나 민감한 금융 정보를 게시하지 말 것
⑧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모바일 서비스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제공됩니다.
1. 회사가 무료로 게시, 전송하는 콘텐츠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동통신사의 정규 요금, 데이터 사용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운영하는 플랫폼에 보이는 기본 정보 및 사용자 콘텐츠를 동기화(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동기화 포함)하는 데 필요한 모든 권리를 제공합니다.
3. 모바일에서 등록한 콘텐츠, 프로필, 개인정보는 웹과 동일한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 12조. 정보 제공

이용자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자체 서비스 및 공지내용을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 있으며, 광고 정보의 경우 수신 여부를 선택 할 수 있고,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 한하여 광고 정보를 받게 됩니다. 다만, 이용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제 13조. 서비스 및 콘텐츠의 제공

이용자는 이용자가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기 위해 회사에서 요구하는 콘텐츠 및 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이용자의 성실하지 않은 콘텐츠 및 정보 제공에 따라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서비스 및 콘텐츠 관리

①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건전한 통신문화정착과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콘텐츠가 다음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임의로 삭제, 적합한 위치로의 이동, 등록거부를 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회사에서 규정한 제공 기간을 초과한 경우
2. 회사의 서비스 운영 취지 혹은 서비스의 성격 등에 부합하지 않는 콘텐츠의 경우
3. 제3자 또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명예, 신용을 훼손하거나 오용하는 내용 또는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인 경우
4. 위법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5. 제3자 또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예. 욕설, 음란 등)
7. 제11조 제6항에 해당하는 경우
8.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계법령 및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게시물 관리 규정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함)의 규정에 의해 다른 이용자의 공개된 콘텐츠 등이 본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등 권리를 침해 받은 이용자 또는 제3자(이하 삭제 등 신청인이라 합니다)는 그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 해당 콘텐츠 등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해당 게시물 등의 권리 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 없거나 당사자 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 해당 콘텐츠 등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최장 30일까지 취합니다.
③ 제2항에 의해 본인의 게시물 등이 임시조치 된 이용자(이하 제공자라 합니다)는 임시조치기간 중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 해당 콘텐츠 등을 복원해 줄 것을 요청(이하 재게시 청구라 함)할 수 있으며,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임시조치된 콘텐츠의 명예훼손 등 판단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심의 요청에 대한 제공자 및 삭제 등 신청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 제공자 및 삭제 등 신청인을 대리하여 이를 요청하고 동의가 없는 경우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이를 판단하여 콘텐츠 등의 복원 여부를 결정합니다. 제공자의 재게시 청구가 있는 경우 임시조치 기간 내에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또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결정이 있으면 그 결정에 따르고 그 결정이 임시조치 기간 내에 있지 않는 경우 해당 콘텐츠 등은 임시조치 만료일 이후 복원됩니다. 재게시 청구가 없는 경우 해당 콘텐츠 등은 임시조치 기간 만료 이후 삭제됩니다.
④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서비스 내에 제공된 콘텐츠 등이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2항에 따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신고가 없는 경우에도 임시조치(이하 임의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임시조치된 콘텐츠의 처리 절차는 제2항 후단 및 제3항의 규정에 따릅니다.
⑤ 이용자의 콘텐츠 등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을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 형사고소, 가처분 신청?손해배상청구 등 민사소송의 제기)를 취하는 경우,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동 법적 조치의 결과인 법원의 확정판결이 있을 때까지 관련 콘텐츠 등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등의 접근 제한과 관련한 법적 조치의 소명, 법원의 확정 판결에 대한 소명 책임은 콘텐츠 등에 대한 조치를 요청하는 자가 부담합니다.

제 15조. 콘텐츠의 저작권 및 권리의 귀속과 콘텐츠의 공유

①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의 내용과 같습니다.
1. 회사 또는 튜터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 귀속합니다. 단, 이용자의 콘텐츠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통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이 부여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전송,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및 비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판매, 담보제공 혹은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가 제공하는 콘텐츠와 정보의 모든 소유권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제공하는 콘텐츠와 정보(이하 이용자 콘텐츠라 함)에 대해 다음의 각 목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는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게 사용권한을 부여합니다.
가.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이 서비스 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용자의 콘텐츠가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튜터 및 제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콘텐츠가 제공될 때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제외하고 제공함으로써 이용자의 신분을 보호하기 위해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은 합리적인 모든 노력을 다합니다.
나. 이용자는 이용자의 이용자 콘텐츠를 서비스 개선 목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권한을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게 부여합니다. 단,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 부여된 권한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며, 비독점적이고, 양도 또는 재면허를 부여할 수 있고, 그에 대한 사용료, 기타 반대급부는 무상으로 합니다.
다. 이용자가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 부여한 권한은 이용자가 제19조 제1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할 때 종료됩니다. 단, 이용자가 콘텐츠를 타인과 공유하고 타인이 이를 삭제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외부 API등 오픈플랫폼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저장되는 경우 콘텐츠 유실 등의 책임은 회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라. 이용자 콘텐츠를 삭제하면 컴퓨터의 휴지통을 비우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이용자 콘텐츠가 삭제됩니다. 단, 제거된 이용자 콘텐츠는 일정 기간 동안 백업 사본으로 존속될 수 있으며, 백업 사본으로 존속되는 동안에도 타인에게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마.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경우 이용자 콘텐츠나 이용자의 정보는 어플리케이션과 공유됩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과 이용자의 계약은 어플리케이션이 해당 콘텐츠나 정보를 이용, 저장, 전송하는 방법에 적용됩니다.
②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 대한 의견을 포함한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하지만, (회원에게 제안 의무가 없는 것처럼)회사도 보상 의무 없이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 이외의 방법으로 이용자의 이용자 콘텐츠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단, 회원정보 등 이용자 제공한 연락처가 사실과 다르거나 이용자가 회사의 연락에 응하지 않아 사전에 동의를 구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사후에 동의 절차를 구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회사는 본 서비스 상에 게재된 광고주의 판촉활동 및 광고주와 회원간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기간은 예외입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공지를 통해 그 내용을 알립니다.

제 18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등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및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의 방법으로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9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은 언제든지 해당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만 합니다.
② 전호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④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 제 11조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기타 본 약관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 중지, 기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5항에 따라 이용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이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으며 또한 회사는 해당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 20조. 손해배상 및 면책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상에서 이용자에게 배포, 전송되거나 표현된 정보, 자료, 의견 등(이하 “자료”)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서비스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는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자료 및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

제 21조. 이용자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상호명, 대표자 성명, E-mail, 등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신원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표시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약관을 공시하여 이용자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 22조. 분쟁 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합니다.
③ 이용자가 서비스 상에서 나타낸 활동이나 콘텐츠, 정보와 관련하여 타인이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을 상대로 법적 소송을 제기하면, 이용자는 해당 소송과 관련된 손해나 손실, 경비(합리적인 변호사 수임료와 비용 포함)로부터 회사를 면책 및 보호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제3자의 활동, 콘텐츠, 정보, 데이터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인지 여부에 관계 없이 해당 제3자를 상대로 제기하는 법적 소송으로 인하거나 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소송과 손해로부터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과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의 대표 및 임직원을 면책합니다. 본 조항이나 회사로 인하여 발생하는 채무 총액은 지난 일년간 ㈜월드클래스에듀케이션에 납부한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⑤ 제1항 내지 제4항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법률분쟁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배타적인 제1심 전속관할 법원으로 하여 해결합니다.

7장. 유료서비스
제 23조. 서비스요금 등의 납입

① 유료서비스는 회사가 책정한 이용요금을 지정된 결제수단을 통하여 선입금하신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무통장입금으로 구분됩니다.
③ 서비스요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구매자의 유료서비스 결제 내용을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⑤ 회사는 구매자가 서비스요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한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불가한 경우 해당 거래 진행을 유보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⑥ 구매자가 실제로 결제하는 금액은 회사가 정한 공급원가, 포인트 등에 따른 할인, 배송비 등이 적용된 금액(이하 실구매액)이며 구매자에게 발행되는 구매증빙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등)는 실구매액으로 발행됩니다.

제 24조. 구매 취소 및 환불

① 유료회원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유료서비스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유료서비스(교육 프로그램, 컨설팅 등) 개시에 임박하여 취소 의사를 표하는 경우에는 교육 준비 및 운영 소요에 따른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환불금 지급 기준은 아래 각 호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1. 환불금액은 실구매액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2. 구매자가 유료서비스 개시일로부터 최소 3일 전에 취소 및 환불 의사를 표시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요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3. 구매자가 유료서비스 개시 2일 전으로부터 하루 전까지 취소 및 환불 의사를 표시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요금의 절반을 환급합니다.
4. 프로그램 개시일 이후에 발생한 취소 및 환불 요청에 대해서는 소비자원 규정에 따라 서비스요금을 환급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자에게 서비스요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1. 유료서비스 개시에 필요한 적정 참가인원이 확보되지 않아 회사가 유료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2. 회사가 유료서비스에 필요한 교육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3. 그밖에 회사가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어떠한 사정이 있는 경우.
③ 구매자가 유료서비스 구매를 취소하거나 환불 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상태로 교육 프로그램, 컨설팅 등에 불참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이에 대해 서비스요금을 환급하지 않습니다.
④ 유료서비스에 따른 부가 혜택 등은 구매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된 이후 회수될 수 있습니다.

제 25조. 유료서비스 기타사항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품질 관리 및 이용자들의 권익(학습권 등) 보호를 위해,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서 지정하는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임의로 유료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프로그램의 정상적인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2. 프로그램에 불성실하게 임하는 경우.
② 유료서비스 개시에 필요한 적정 참가인원이 확보되지 않은 경우에는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③ 유료서비스 중 강의, 컨설팅, 워크숍 등의 프로그램은 별도의 정함이 없는 경우에는 오프라인 진행을 원칙으로 하나, 천재지변, 감염병 유행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현장 진행에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예상될 때에는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 기반의 비대면 서비스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개시일 : 2020년 5월 30일.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